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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플스 소식] 호포웨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

에타세타 2022. 7. 8. 08:09

호포웨 =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업데이트가 적용됐다.

 

PS5/PS4 둘 다 가능한 게임인데

 

내용을 보면 아무래도 하드웨어 성능의 차이 + 소니 입장에선 마케팅을 해야하기에

 

업데이트 내용에 차이는 있다.

 

 

출처: https://twitter.com/Guerrilla/status/1544637182912126978?s=20&t=ux6Xjt4Wy-ONpgyk-s_Idw

 

트위터에서 즐기는 Guerrilla

“Highly-requested features incoming... Introducing Variable Refresh Rate (VRR), High Refresh Rate (HFR) and our new "Balanced" Graphics Mode supporting 40Hz. 🗒️ Read the full Patch Notes here: https://t.co/4ls0b3Par6 #HorizonForbiddenWest”

twitter.com

 

랑 레딧 좌표: Horizon Forbidden West - Patch 1.17 : horizon (reddit.com)

 

Horizon Forbidden West - Patch 1.17

Posted in r/horizon by u/Guerrilla_Chante • 1,332 points and 505 comments

www.reddit.com

 

그리고 이걸 번역하면 아래와 같은데

 

요지는

 

1. PS5에서 VRR 및 HFR 지원

VRR과 HFR 모두 60Hz에서 120Hz를 목표로 한다고 한다.

HFR은 60Hz에서 동적 해상도 스케일링 향상

 

2. 40 Hz로 동작하는 "Balanced" 그래픽 모드의 추가

(한글로는 균형 모드이고 설명 + 이름처럼 화질과 프레임 사이에서 타협을 한 걸로 보인다)

 

 

 

 

참고로 업데이트 이후의 VRR ON/OFF에 따른 프레임을 요약하면:

(사실상 이게 이번 포스팅의 핵심이다.)

 

VRR ON 상태

해상도모드 - 60HZ VRR (30FPS 고정)

성능모드 - 120HZ VRR (대략 60~120FPS 사이 동작)

균형모드 - 120HZ VRR 인데 40프레임 고정

 

VRR OFF 상태

해상도모드 - 60HZ 30FPS 모드

성능모드 - 60HZ 60FPS 모드

균형모드 - 120HZ 40프레임 고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래는 레딧에 올라온 게릴라의 업데이트 내용 번역이다: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,

Horizon Forbidden West용 패치 1.17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! 이제 노트를 살펴보고 변경 사항을 확인하고 다시 뛰어 들기 전에 게임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.

** 일부 패치 노트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!**

 

새로운 기능 (플레이 스테이션 5)

  • VRR(가변 재생률) 및 HFR(높은 새로 고침 빈도) 지원
    • VRR은 60Hz에서 동적 해상도 스케일링을 개선합니다.
    • VRR & HFR은 60Hz와 120Hz 사이의 재생률을 목표로 합니다.
  • 지원되는 디스플레이에 40Hz를 도입하는 새로운 "균형 잡힌" 그래픽 모드

알려진 문제

우리는 현재 커뮤니티가보고 한 몇 가지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문제는 아직 이 패치에서 수정되지 않았지만 우리 팀은 이러한 문제를 알고 있으며 조사 중입니다.

수정 및 개선

성능 및 안정성

  • 여러 충돌 수정.

메인 퀘스트

  • 메인 퀘스트 "The Wings of the Ten"에서 목표 "Defeat Regalla"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메인 퀘스트 "The Wings of the Ten"에서 목표 "Sunwings"가 "Sunwings Override a Sunwing"중에 누락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메인 퀘스트 "All That Remains"에서 갤러리 이후 틸다와 함께하는 시네마틱이 시작되지 않을 수도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메인 퀘스트 "깨진 하늘"에서 데카가 목표 "Dekka와 이야기"하는 동안 때때로 데카가 헤카로의 왕좌 뒤에있을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사이드 퀘스트

  • 사이드 퀘스트 "서쪽의 그림자"에서 목표 "Kill Vezreh와 His Machine"이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사이드 퀘스트 "정복자의 문"에서 목표 "야라 / 드락카 패배"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세계 활동

  • 심부름 "빛의 밤"에서 이전에 "Gizmo"를 수집하면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  • Relic Ruin "The Stillsands"에서 활동이 차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기계

  • 쓰러질 때 "드레드윙"이 은폐된 상태로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  • "Apex Clawstrider Hearts"가 재고의 "판매 할 귀중품"에 배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무기

  • 완전히 업그레이드 된 활의 "원소 화살"이 캐니스터를 폭파하는 대신 파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  • "아이리브의 몰락"과 함께 "엘리트 정밀 화살표"를 사용하면 "브릴" 상태의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UI/UX

  • 설정을 변경할 수 없음을 명확히 하기 위해 "Ultra Hard" 난이도를 선택하기 위한 텍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  • 모든 스킬의 잠금이 해제되고 스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느낌표 아이콘이 제거되었습니다.

다른

  • "사막의 새 날개"가 새로부터 약탈 될 수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
  • NG+에서 나머지 기계를 스캔하는 경우 트로피 "스캔된 모든 기계 유형"의 잠금이 해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  • "웅크리기/슬라이드" 버튼을 R1로 변경하면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  • 여러 현지화 및 자막 수정 및 개선.

지원 양식을 통해 문제를 계속 알려주십시오. 우리는 친절하게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보내는 당신의 주요 형태로 이것을 사용할 것을 요청합니다; 팀은이 게시물의 댓글이나 소셜 미디어의 멘션 또는 DM을 문제를 소싱하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 이해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, 이미 보내진 모든 보고서에 감사드립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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